몇몇씬은 좀 길다싶은 느낌도 있는데 그것만 빼면 엔딩마다 다음화가 보고싶게 만들었어 특히 2화 4화엔딩이 쫀득해서 마음에 들었고
6화는 통으로 다 좋더라 연기도 연출 음악도 좋고 특히 다 까발려진 이후랑 맨 마지막 시퀀스는 긴장하면서 봤어 이 미친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할지ㅋㅋㅋ
너무 잘봤다
6화는 통으로 다 좋더라 연기도 연출 음악도 좋고 특히 다 까발려진 이후랑 맨 마지막 시퀀스는 긴장하면서 봤어 이 미친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할지ㅋㅋㅋ
너무 잘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