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1볼때 노래방에서 시은이가 문강양아치랑 얘기하는거 뭔가 영화느낌난다싶었는데 https://theqoo.net/dyb/4258812799 무명의 더쿠 | 01:08 | 조회 수 350 이게 그 덬들이말한 화면장악력 시네마틱 어쩌구 그런건가 그장면 박지훈 얼굴 클로즈업될때마다 유독 영화같단 생각 하면서 봤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