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이 목소리 연기 나레 이게 진짜 좋은거 같음 https://theqoo.net/dyb/4258810847 무명의 더쿠 | 01:05 | 조회 수 324 워낙 그인물이 되는 편이라 그런가 외모 당연히 잘생겼지만 여기서 확 잡아당겨서 더 좋았던거 같음 아 그리고 표정도뭐 쓰다보니 다 좋았던거 같긴함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