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인형같이 예쁠때 아이돌모습 박제하고 분위기 더 깊어지고 배우로서 승승장구하는거 좋음 https://theqoo.net/dyb/4258808300 무명의 더쿠 | 01:01 | 조회 수 402 물론 계속 돌 활동 하는것도 연기랑 다른 느낌으로 좋긴함ㅋㅋ 또 다른 캐 보는거 같기도 하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