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이수준... 연기를 잘한다 이런 느낌이 아니고 걍 유해진박지훈 둘다 그냥 엄흥도단종같았음
잡담 왕사남 보고 느낀 첫 감상은 연기 잘한다... 이느낌도 아니었고 ㄹㅇ 뭐지? 어디서 데려왔지? 엄흥도랑 단종을?
25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약간 이수준... 연기를 잘한다 이런 느낌이 아니고 걍 유해진박지훈 둘다 그냥 엄흥도단종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