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사남 흥행하고 영월다녀온 덬 글 생각난다 https://theqoo.net/dyb/4258789570 무명의 더쿠 | 00:37 | 조회 수 219 영월가면 어딜가든 왕사남 이야기가 있고 사람들이 왕사남 이야기했다는거 ㅋㅋㅋ솔까 오타쿠는 ㄹㅇ 행복 맥스 찍을수밖에 없어서부러워했던 기억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