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이 다 한 느낌이라 영화였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드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왕사남 얘기하는데 밤나들이 나오신 전하.gif
- 01:53
- 조회 15
- 잡담
-
- 맨끝줄소년 6화까지 다 본 덬들 있니 ㅅㅍㅈㅇ
- 01:51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4. 무명의 더쿠 01:48 아 ㅋㅋㅋㅁㅊ 저 자막으로 보니까 저 뒤에 이어질 게 키스씬이 아니라 머리채싸움일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 01:51
- 조회 24
- 잡담
-
- 왕사남 이홍위가 조선의 종묘사직과 백성들의 안녕을 위해 라는 나레 하잖아
- 01:51
- 조회 28
- 잡담
-
- 맨끝줄소년 최현욱이랑 진경은 ㅅㅍ
- 01:48
- 조회 80
- 잡담
-
- 취사병 막화 상태창보고 웃는 강성재
- 01:48
- 조회 51
- 잡담
-
- 취사병 라운드 인터튜보면 박지훈 본인은 작품 왕사남에서
- 01:47
- 조회 83
- 잡담
-
- 사실 연시은도 강성재도 보면서는 와 어케했냐 싶은데 이홍위는 약간 차원이 다른 놀라움
- 01:47
- 조회 75
- 잡담
-
- 오드리 박지훈 비주얼 ㄹㅇ 개좋음
- 01:46
- 조회 84
- 잡담
-
- 맨끝줄소년 근데 이게 사람마다 보면서 ㅅㅍ
- 01:46
- 조회 61
- 잡담
-
- 취사병 관철이 빌런...이니? 동료되니?
- 01:44
- 조회 82
- 잡담
-
- 맨끝줄소년 넷플 6부작 맞네 싶은게 1화부터5화까지가 모조리 빌드업임
- 01:44
- 조회 78
- 잡담
-
- 왕얘하고나서 나중에 내댓글목록보면 ㄹㅇ ㄱㄴㄲ ㅇㄴㄷ 이런걸로 도배되어있음
- 01:43
- 조회 62
- 잡담
-
- 비현실적 상황도 설득시켜주는 힘이 있는 배우 (주어 박지훈)
- 01:43
- 조회 95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들튀는 아니고 간식으로 꼬셔서 싸인 받고 사진 찍는것까진 괜찮을듯?
- 01:42
- 조회 39
- 잡담
-
- 맨끝줄소년 우리 모두 6화에서 정신나간거 보니까 규태가 연출을 잘하긴 함
- 01:41
- 조회 80
- 잡담
-
- 맨끝줄소년 와 드디어 필터링 해제한다
- 01:41
- 조회 98
- 잡담
-
- 취사병 캐스팅 스토리 들을때마다 약영보고 캐스팅했다는 거 ㄹㅇ 내 웃음버튼
- 01:41
- 조회 80
- 잡담
-
- 맨끝줄소년 문오...선배?
- 01:40
- 조회 41
- 잡담
-
- 맨끝줄소년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까 이강이 작가 이름
- 01:40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