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갈리는거 알고있음 난 그렇다는거)))
드라마 자체도 2화부터 확 재밌어지고 나한테 최현욱 연기의 장점(디테일,표정,눈빛)은 커지고 단점(발성,발음)은 전보다 좋아진게 보여
나처럼 최현욱 연기 좋게 보는 사람이면 극찬할듯
드라마 자체도 2화부터 확 재밌어지고 나한테 최현욱 연기의 장점(디테일,표정,눈빛)은 커지고 단점(발성,발음)은 전보다 좋아진게 보여
나처럼 최현욱 연기 좋게 보는 사람이면 극찬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