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김부장 김부장팀 활약해야하는건 알겠는데 사건만드는 진행이 넘 올드하다 https://theqoo.net/dyb/425867422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2 고딩들 대사도 그렇고 술집싸움씬도 그렇고되게 단편적이야사건이 억지라도 대사라도 현실적이야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