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파티하던 드라마인데 당시 시청률이 그닥 좋진 않았고 나중에
남궁민 연기 확 인정받으면서 재주행했던 드라마같았거든
https://youtu.be/gFm2P-hkeJI?si=XBzDkwH3ed4e2prp
내가 좋아하는.. 악역 이재준
이 드라마에서 제일 섹시한 매력있다고 생각해
사실 최원영배우는 선역이던 악역이던 너무 잘해서..좋아하지만
저기서의 이재준은 진짜 미친사람 중 하나라고 생각해서 애정하는 캐릭터 중 하나임
갱생못할 쓰레기캐릭터인데 너무 광기있어서 좋아했어
나중에 선역으로 나오는 드라마 볼때마다 이재준 생각나서 흑막 아닌가 생각했던적이 있었음ㅋㅋㅋ
최근에는 그 자상한 아빠역할 하는 드라마 클립보면서 정화하고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