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좋다 싫다 각자 쓰는 건 이해되는데 불호글 올라오니까 https://theqoo.net/dyb/4258636902 무명의 더쿠 | 22:13 | 조회 수 120 제목에 바로 잘하는데? 이러면서 올리면먼가 다른글 저격 같이 느껴져서 흠 하게 되긴 함저런 글 오늘만 두번인가 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