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호글 올라오고 호글 바로쓰면 기싸움 같다 하는것도 ㅂㄹ임 https://theqoo.net/dyb/425863666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6 좋은글 쓸수도 있지뭘 또 기싸움이네 뭐네 ㅋㅋㅋㅋ다 같이 앓는 방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