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지효는 그럴만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김부장 cctv 있어서 그냥 맞은거구나
- 23:21
- 조회 12
- onair
-
- 멋진신세계 사약 날생 연출이 1화말고 뒤에 한번 더 나옴?
- 23:21
- 조회 23
- 잡담
-
- 스김부장 주상욱 첫악역인가?
- 23:21
- 조회 24
- 잡담
-
- 스김부장 보는 내내 기분이 나쁘려다가 헛웃음 나오고 약간 요상해
- 23:20
- 조회 24
- 잡담
-
- 난 스김부장 존나 웃겼는데 재밌지는 않았음
- 23:20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머리에 꽃잎묻어있는거
- 23:20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1화 에필보면 이때부터 세계 서리 신경쓰는 느낌 잘보임
- 23:20
- 조회 22
- 잡담
-
- 스김부장은 뭐야??
- 23:20
- 조회 68
- 잡담
-
- 스김부장 나 지금 재방송 보는데 초반에 차로 김부장한테 자해공갈단이라고 하는 쟤네들 음식점에서 쳐맞은 새끼들 아냐?
- 23:20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1화에서 서리 이름표 볼 때랑 계약체결에서 서리 뺨 볼 때
- 23:20
- 조회 22
- 잡담
-
- 스김부장 아 근데 복면으로 얼굴 반 가렸는데도 잘생김 소지섭
- 23:20
- 조회 14
- 잡담
-
- 오히려 스김부장처럼 살짝 올드 작위적 인정하고 보면 재밋게 달릴수잇음
- 23:19
- 조회 37
- 잡담
-
- 소지섭 나오는 드라마 어땠어..?
- 23:19
- 조회 18
- 잡담
-
- 스김부장 나만 재밌나??
- 23:19
- 조회 131
- 잡담
-
- 오십프로 재밌는데 내일 보면 끝나내ㅠㅠ
- 23:19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실장님 보면서 누구 닮았는데 닮았는데 하다가 갑자기 생각남
- 23:19
- 조회 95
- 잡담
-
- 멋진신세계 처맞아도 가능한 얼굴에
- 23:18
- 조회 67
- 잡담
-
- 멋진신세계 1화가 전생같음
- 23:18
- 조회 25
- 잡담
-
- 의외로 최민식이 동적이고 최현욱이 정적인 연기라서 의외성이 좋았다
- 23:18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물리적으로도 입으로도 개얻어맞았는데 가능 뜸 심지어 나랑 생각도 똑같이 하고 목숨도 구해줌
- 23:18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