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플 보는데 주어가 최현욱이라 그렇지 최민식도 잘한다 못한다 글 반복해서 올라오는데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7
(못한다까진 아니고 안붙는다 이런 느낌이긴 해)
어쨌든 최민식으로는 기싸움이라고 안하잖아.... 그냥 개개인의 감상이 다른가보다 해 좀
어쨌든 최민식으로는 기싸움이라고 안하잖아.... 그냥 개개인의 감상이 다른가보다 해 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