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가 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김부장 주상욱 첫악역인가?
- 23:21
- 조회 1
- 잡담
-
- 스김부장 보는 내내 기분이 나쁘려다가 헛웃음 나오고 약간 요상해
- 23:20
- 조회 5
- 잡담
-
- 난 스김부장 존나 웃겼는데 재밌지는 않았음
- 23:20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머리에 꽃잎묻어있는거
- 23:20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1화 에필보면 이때부터 세계 서리 신경쓰는 느낌 잘보임
- 23:20
- 조회 17
- 잡담
-
- 스김부장은 뭐야??
- 23:20
- 조회 43
- 잡담
-
- 스김부장 나 지금 재방송 보는데 초반에 차로 김부장한테 자해공갈단이라고 하는 쟤네들 음식점에서 쳐맞은 새끼들 아냐?
- 23:20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1화에서 서리 이름표 볼 때랑 계약체결에서 서리 뺨 볼 때
- 23:20
- 조회 14
- 잡담
-
- 스김부장 아 근데 복면으로 얼굴 반 가렸는데도 잘생김 소지섭
- 23:20
- 조회 13
- 잡담
-
- 오히려 스김부장처럼 살짝 올드 작위적 인정하고 보면 재밋게 달릴수잇음
- 23:19
- 조회 33
- 잡담
-
- 소지섭 나오는 드라마 어땠어..?
- 23:19
- 조회 15
- 잡담
-
- 스김부장 나만 재밌나??
- 23:19
- 조회 112
- 잡담
-
- 오십프로 재밌는데 내일 보면 끝나내ㅠㅠ
- 23:19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실장님 보면서 누구 닮았는데 닮았는데 하다가 갑자기 생각남
- 23:19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처맞아도 가능한 얼굴에
- 23:18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1화가 전생같음
- 23:18
- 조회 24
- 잡담
-
- 의외로 최민식이 동적이고 최현욱이 정적인 연기라서 의외성이 좋았다
- 23:18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물리적으로도 입으로도 개얻어맞았는데 가능 뜸 심지어 나랑 생각도 똑같이 하고 목숨도 구해줌
- 23:18
- 조회 20
- 잡담
-
- 스김부장 아내는 왜 죽은거래?
- 23:18
- 조회 73
- 잡담
-
- 멋진신세계 1화 곱씹으면서 보니 꽃이 매개체인게 엄청 많네
- 23:18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