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계속 붙는데 캐스팅을 너무 잘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김부장 근데 딸 사라지기까지 이렇게 작위적인 드라마 오랜만에 봄
- 23:05
- 조회 0
- 잡담
-
- 스김부장 오늘 온에어 같이 달린 덬들 어디 가지 말고 온에어는 꼭 같이 달리는 거다
- 23:04
- 조회 10
- 잡담
-
- 스김부장 딸이 양아치들 사주해서 민지 유인해다가 때린건 맞는거 같고 그렇게 쓰러진 민지 데려간건 주상욱일듯
- 23:04
- 조회 12
- 잡담
-
- 스김부장 심드렁하게보다 오! 하면서
- 23:04
- 조회 15
- 잡담
-
- 나 작은 키 아닌데도 나이먹을수록 키에 대한 갈망이 더 커짐
- 23:04
- 조회 8
- 잡담
-
- 맨끝줄소년 헐 나 아직 다 안봤는데 입주한것도 다
- 23:04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닐 까 요? ㅎㅎ 이거 개귀여움 진심 앙..
- 23:04
- 조회 7
- onair
-
- 멋진신세계 지효 근데 저거는 발연기 아님
- 23:04
- 조회 8
- onair
-
- 난 소지섭 손을 진짜 좋아했음
- 23:04
- 조회 18
- 잡담
-
- 스김부장 뭔가 잘될 거 같아
- 23:04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제대로 처 맞을거야 지효야.....ㅋㅋㅋㅋ
- 23:04
- 조회 8
- onair
-
- 스김부장 일단 빨리 다시 셋이 뭉쳐봐 조용히 미친놈-부드럽게 미친놈-요란하게 미친놈 조합같다고
- 23:04
- 조회 26
- 잡담
-
- 사극 고구마 없이 재밌는 로코 업으까
- 23:04
- 조회 10
- 잡담
-
- 맨끝줄소년 2화 허문오 상상 뭐야 존무......
- 23:04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였으면 서리 말하는거 듣자마자 의욕 0 됐을 듯
- 23:04
- 조회 27
- onair
-
- 멋진신세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각오
- 23:04
- 조회 6
- onair
-
- 소지섭 키가 몇이야?
- 23:04
- 조회 69
- 잡담
-
- 아 근데 소지섭 몸이 좋더리
- 23:04
- 조회 17
- 잡담
-
- 스김부장 아 갑자기 존윅 그 빌런이 사과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상플 글 생각남 그러게 전학에서 끝냈어야지.. 왜 납치 폭행을 하는 거임
- 23:04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지효 내숭 떠는 것도 귀여워죽겟네 진짜
- 23:03
- 조회 1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