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 새이 지나 오션뷰 사건까지 사건들이 작은데 현실적이라 오히려 힘드러....... 보는내내 계속 답답하고 여기까지 보기힘들면 그만보는게 맞나?ㅠㅠ
잡담 윰세1 뒤늦게 보는데 생각보다 힘들어
5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루비 새이 지나 오션뷰 사건까지 사건들이 작은데 현실적이라 오히려 힘드러....... 보는내내 계속 답답하고 여기까지 보기힘들면 그만보는게 맞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