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댓요는 있어도 글을 잘 안 써서 떡밥 슼에 올라올 때를 기다리느라 내가 떡밥 30분 늦게 봐도 그때까지 아무도 글을 안 올렸단말야 ㅋㅋㅋ 근데 이제 내가 좀 늦게 보면 이미 올라와 있어 행복하네 나도 댓글을 달 수 있어ㅎㅎㅎ
잡담 내배 독방 요즘 사람 늘어난 거 느끼는게
22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댓요는 있어도 글을 잘 안 써서 떡밥 슼에 올라올 때를 기다리느라 내가 떡밥 30분 늦게 봐도 그때까지 아무도 글을 안 올렸단말야 ㅋㅋㅋ 근데 이제 내가 좀 늦게 보면 이미 올라와 있어 행복하네 나도 댓글을 달 수 있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