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wooseokii_/status/2070347286698434752
https://x.com/wooseokii_/status/2070347563195347451
식당캠 뜰때마다 개귀엽다고
왜케 동글동글 동구라미야ㅜㅜ
https://x.com/wooseokii_/status/2070347286698434752
https://x.com/wooseokii_/status/2070347563195347451
식당캠 뜰때마다 개귀엽다고
왜케 동글동글 동구라미야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