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저렇게 열심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히려 스김부장처럼 살짝 올드 작위적 인정하고 보면 재밋게 달릴수잇음
- 23:19
- 조회 0
- 잡담
-
- 소지섭 나오는 드라마 어땠어..?
- 23:19
- 조회 1
- 잡담
-
- 스김부장 나만 재밌나??
- 23:19
- 조회 27
- 잡담
-
- 오십프로 재밌는데 내일 보면 끝나내ㅠㅠ
- 23:19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실장님 보면서 누구 닮았는데 닮았는데 하다가 갑자기 생각남
- 23:19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처맞아도 가능한 얼굴에
- 23:18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1화가 전생같음
- 23:18
- 조회 14
- 잡담
-
- 의외로 최민식이 동적이고 최현욱이 정적인 연기라서 의외성이 좋았다
- 23:18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물리적으로도 입으로도 개얻어맞았는데 가능 뜸 심지어 나랑 생각도 똑같이 하고 목숨도 구해줌
- 23:18
- 조회 13
- 잡담
-
- 스김부장 아내는 왜 죽은거래?
- 23:18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1화 곱씹으면서 보니 꽃이 매개체인게 엄청 많네
- 23:18
- 조회 36
- 잡담
-
- 스김부장 스김부장 허술한 테이큰 같은 깔이라고 생각하면 되나 https://theqoo.net/dyb/4258707353 무명의 더쿠 | 23:09 | 조회 수 106 ㅇㅇ 3. 무명의 더쿠 23:10 테무큰
- 23:17
- 조회 155
- 잡담
-
- 멋진신세계 1회 에필에서 얘기들으면서 입꼬리올라가는거 ㅋㅋㅋㅋㅋ
- 23:17
- 조회 78
- 잡담
-
- 소지섭딸 연기 어땠어?
- 23:17
- 조회 142
- 잡담
-
- 맨끝줄소년 아 재밌다
- 23:16
- 조회 76
- 잡담
-
- 멋진신세계 뺨 맞았고 꽃으로 얻어맞고 욕 한 가득 얻어먹엇는데 얼굴 보고 가능 뜬 게 존나 웃김 ㅆ
- 23:16
- 조회 94
- 잡담
-
- 스김부장 근데 나 이제 말많은배우분한테 낯가림 시작됐음.... 사람 팰 때 무서웠어
- 23:16
- 조회 51
- 잡담
-
- 스김부장 진지한 드라마인데 웃기다고 말하는 게
- 23:16
- 조회 106
- 잡담
-
- 스김부장 아빠가 소지섭인데 홀애비냄새...?
- 23:16
- 조회 194
- 잡담
-
- 맨끝줄소년 2화 이강 돌았니?
- 23:15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