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3주텀이 좋은것 같긴 함 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8519045 무명의 더쿠 | 20:48 | 조회 수 156 4주텀도 꽤 있는데 그 일주일차이가 꽤나 크네 이 텀정도가 적당하다고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