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 2화 중반까지 봤는데 하차 할말중이야.. https://theqoo.net/dyb/425851787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3 이강 연기를 잘모르겠어 대사치는게 뭔가 어색해그리고 드라마 자체가 도파민터지는게 아직까지없고 심심하고..슬슬 재미가 없다라는 생각이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