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 연기는 아주 좋았어. 음악도 좋고. 근데 스토리에 이입이 안 됨. 약간 교보문고 추천신간도서를 드라마화한 느낌인데 차라리 책으로 후루룩 읽었으면 읽을 수 있었을 것 같음. 영상으로 길게 보고싶지는 않은 소재임
잡담 맨끝줄소년 1화 봤는데 더 보고싶은 생각은 안 든다 ㅇㅇ
17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민식 연기는 아주 좋았어. 음악도 좋고. 근데 스토리에 이입이 안 됨. 약간 교보문고 추천신간도서를 드라마화한 느낌인데 차라리 책으로 후루룩 읽었으면 읽을 수 있었을 것 같음. 영상으로 길게 보고싶지는 않은 소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