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ㅂ 굴욕적인걸 떠나서 감독이 저딴 마인드인데 운 좋아서 올라가면 뭐하나 싶다 (축구얘기) https://theqoo.net/dyb/4258485674 무명의 더쿠 | 20:22 | 조회 수 60 외국 감독도 지면 적어도 침통한 표정정도는 지음 그리고 책임지는 모습도 보이는데 저 인간은 대체 뭐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