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Esd8-LFKHCQ?si=XuoHJJFcf1binQq5
알고리즘에 떠서 보고있는데 꽤나 정성이구만ㅋㅋ
여기 나왔던 곳 나중에 가봐야지
나도 얼마전에 종로쪽 갈일 있어서 안국역 비오제이 건물 지나가면서 여기 에스컬레이터가 그 에스컬레이터인가 긴가민가 ㅋ
블레 나올때까지 자칭 멋세계 투어하면서 기다려도 좋겠어
혹시 유투버글 올리는거 문제되믄 댓달아줘 삭제할게.
https://youtu.be/Esd8-LFKHCQ?si=XuoHJJFcf1binQq5
알고리즘에 떠서 보고있는데 꽤나 정성이구만ㅋㅋ
여기 나왔던 곳 나중에 가봐야지
나도 얼마전에 종로쪽 갈일 있어서 안국역 비오제이 건물 지나가면서 여기 에스컬레이터가 그 에스컬레이터인가 긴가민가 ㅋ
블레 나올때까지 자칭 멋세계 투어하면서 기다려도 좋겠어
혹시 유투버글 올리는거 문제되믄 댓달아줘 삭제할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