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 내가 바닷가 엔딩 다꾸할려고 온갖 바다 해변
테이프는 다 산 듯 ㅋㅋㅋㅋ 테이프 높이가 긴 게 아니라서
잘라서 이어 붙이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하고 나니 결과물은 그럴듯 해서 기쁨 ㅋㅋ
아직 더 할 거 있는데 다꾸템이 아직 덜 와서
또 오면 반겨주기야




테이프는 다 산 듯 ㅋㅋㅋㅋ 테이프 높이가 긴 게 아니라서
잘라서 이어 붙이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하고 나니 결과물은 그럴듯 해서 기쁨 ㅋㅋ
아직 더 할 거 있는데 다꾸템이 아직 덜 와서
또 오면 반겨주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