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소년 2화까지 봤는데 드라마가 소설로만 가능한 얘기를 구현해낸 느낌이다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7
텍스트라서 가능한거고
영상화는 절대 불가능하다고 유명한 소설들이
드라마로 만들어지면 이렇게 가능하겠구나 싶네ㅋㅋㅋㅋㅋ
2화엔딩 존나 흥미롭게 뽑음
영상화는 절대 불가능하다고 유명한 소설들이
드라마로 만들어지면 이렇게 가능하겠구나 싶네ㅋㅋㅋㅋㅋ
2화엔딩 존나 흥미롭게 뽑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