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취사병 후기로 군대 갔다온거 같다고 찐입대하면 상병부터 시작해야 되는거 아니넄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58
https://x.com/i/status/2070442103331868708
맞긴해
https://x.com/i/status/2070443926788661606
((아님))
맞긴해
https://x.com/i/status/2070443926788661606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