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p4pjh_v/status/2070438251970916770?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바르다 김선생ㅋㅋㅋㅋㅋㅋㅋ
- 10:02
- 조회 4
- onair
-
- 남은 경우의 수 다 유리해도 못가는거 확정이야?
- 10:01
- 조회 19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의 시선으로 따라가 보는 이야기의 시작. <맨 끝줄 소년>, 절찬 스트리밍 중. 오직 넷플릭스에서
- 10:01
- 조회 5
- 스퀘어
-
- 습스 사이다물 안좋아하는데 김부장 꽤 괜이네?
- 10:01
- 조회 12
- 잡담
-
- 지금 넷플 볼거 많아?
- 10:01
- 조회 19
- 잡담
-
- 최현욱 덩치좋다 체격좋다 이런말 진짜 많이 듣는듯ㅋㅋ
- 10:01
- 조회 37
- 잡담
-
- 와 대승만 아니면 ok 이루어지는게 그래도 제일 쉽지않을까 했는데
- 10:01
- 조회 17
- 잡담
-
- 평양냉면 후기 볼때마다 북한 가서 평양냉면 처음 먹은날 두그릇 조졌다는 백지영 후기가 궁금함
- 10:00
- 조회 17
- onair
-
- 최민식 최현욱 핑계고 몇분임?
- 10:00
- 조회 36
- 잡담
-
- 참교육이 올해 제일 잘된든가?
- 10:00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가 말안하고 비오제이가서 나와라 차세계 데이트하자 하면
- 10:00
- 조회 53
- 잡담
-
- 멋진신세계 헐...얘들아 차세계 생일 100일 200일 다 혼자였나봐...
- 10:00
- 조회 61
- 잡담
-
- 평냉하니까 혈육 평양 옥류관가서 평냉 먹었는데 아직까지 먹은 평냉중에 원탑이라함
- 10:00
- 조회 19
- onair
-
- 참교육 재밋긴 함 ㅋㅋㅋ
- 09:59
- 조회 20
- 잡담
-
- 진짜 평양냉면 다들 평이 비슷하네 첨엔 행주 빤 물 같은데 계속 먹으면
- 09:58
- 조회 32
- onair
-
- 멋진신세계 싸움씬도 애정씬도 다 존맛으로 말아줘
- 09:58
- 조회 47
- 잡담
-
- 참교육 4주 비영어 1위 할수 있을까?
- 09:57
- 조회 73
- 잡담
-
- 또 경우의수 나가리 된거 있니...?
- 09:57
- 조회 101
- 잡담
-
- 냉면을ㅋㅋㅋㅋㅇ 상모돌리듯잌ㅋㅋㅋㅋㅋㅋ
- 09:57
- 조회 15
- onair
-
- 중증외상 차근차근 준비중인가봐ㅋㅋ
- 09:57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