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 규태라고 했지? https://theqoo.net/dyb/4258354353 무명의 더쿠 | 18:25 | 조회 수 52 연출 괜찮은거 같아 2회초 아직까지 개쩐다는 아니고 적절하게 잘함음감은 감탄나옴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