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 오늘 연차라 첨으로 1화부터 쭉 복습중인데 과거나올때마다 심장 아픔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9
본방볼때는 안그랬거든?
그냥 그땐 자가옵 존잘 망사 응원해요 하면서 봤는데
다시보니 과거나올때마다 너무 슬프고 아픔ㅁㅊ
복습할때 이렇게 될줄 몰랐네...........
그냥 그땐 자가옵 존잘 망사 응원해요 하면서 봤는데
다시보니 과거나올때마다 너무 슬프고 아픔ㅁㅊ
복습할때 이렇게 될줄 몰랐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