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원에 봤는데도 돈 시간 아깝다 느껴지는건 오랜만이네 스토리가 무슨 b급도 c급도 아닌 f급임 지루해서 계속 졸았어
연기도 다 오바스럽게 붕붕 뜨고 뭘 얘기하고 싶은 영화인줄 모르겠음 이정도 관객 든것도 영화퀄에 비해 과분하다 느낌
몇년간 극장에서 본 영화중에 최악이야
연기도 다 오바스럽게 붕붕 뜨고 뭘 얘기하고 싶은 영화인줄 모르겠음 이정도 관객 든것도 영화퀄에 비해 과분하다 느낌
몇년간 극장에서 본 영화중에 최악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