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본 어케했냐 소리 절로 나오는거 내안의 1위가 과거단심이임ㅋㅋㅋ
표정 말투 진짜 어려보이고 그래서 넘 귀여움ㅠㅠㅋㅋㅋ
대군 나름의 플러팅 받을때마다 긴가 민가 싶은 표정 짓는데 그것도 미치게 귀여움
주정부리는것도 대박임 어케 안사랑해..어케 안귀여워해ㅠㅠㅠㅠ이현 죄업서
서리본 어케했냐 소리 절로 나오는거 내안의 1위가 과거단심이임ㅋㅋㅋ
표정 말투 진짜 어려보이고 그래서 넘 귀여움ㅠㅠㅋㅋㅋ
대군 나름의 플러팅 받을때마다 긴가 민가 싶은 표정 짓는데 그것도 미치게 귀여움
주정부리는것도 대박임 어케 안사랑해..어케 안귀여워해ㅠㅠㅠㅠ이현 죄업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