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하다 한 케이스 대부분 증거불충분으로 억울 코스프레하고 컴백한 케이스던데..아님 뒤에서 합의하고 나오는 케이스가 있고 ..(어떻게아냐면 그동안 폭로 내용이 팩트이기때문 1년 후배고 동생이랑 같이 학교다녀서 폭로전부터 나도 들은게 많았음 주어는 못말해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봉빵 커피알바생 다른 지역가면 또 랜덤깡 하고 있을 거 같은데
- 17:37
- 조회 6
- 잡담
-
- 아윌파인드유 보는데 왤케 쫄리냐
- 17:36
- 조회 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 딥페이크 걷어차는 장면 진짜 속시원해서 좋잖아
- 17:36
- 조회 38
- 잡담
-
- 맨끝줄소년 아아 저렇게 뒷이야기를 들었구나
- 17:35
- 조회 32
- onair
-
- 박지훈 공트📸
- 17:35
- 조회 37
- 스퀘어
-
- 아니 맨끝줄 너무 쫄려 갑자기 이강 너 뭐하는건데..
- 17:35
- 조회 28
- onair
-
- 맨끝줄소년 헐 미친놈
- 17:34
- 조회 30
- onair
-
- 맨끝줄소년 진짜 이강 이상한 애 맞네 ㅅㅍ
- 17:34
- 조회 85
- onair
-
- 봉빵 할머니가 야르를 아시는 게 놀람ㅋㅋㅋㅋㅋ
- 17:34
- 조회 35
- 잡담
-
- 맨끝줄소년 인사도 안하고 들어가는거 실화냐ㅋㅋㅋㅋㅋㅋ
- 17:34
- 조회 36
- onair
-
- 참교육에서 피오연기 괜찮다..
- 17:34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근데 딥페이크 장면 세계본이 찐으로 연기한거야??
- 17:34
- 조회 140
- 잡담
-
- 폭군의셰프 대왕대비마마 생파 때나 맘먹고 보여주는 처용무라면서
- 17:34
- 조회 11
- 잡담
-
- 맨끝줄소년 시작한지 20분됐는데 최현욱 ㄹㅇ 정상은 아닌거같아요
- 17:33
- 조회 79
- onair
-
- 봉빵 홀 게스트들 다른 사람으로 한명씩 나오는 거 너무 좋다
- 17:33
- 조회 29
- 잡담
-
- 봉빵 한조각위로가 필요할즈음 또다시 만날수 있기를... 했으니까 빨리와죠ㅠㅠ
- 17:32
- 조회 22
- 잡담
-
- 맨끝줄소년 와 이거 은근 몰입감쩐다
- 17:31
- 조회 68
- onair
-
- 봉빵 진짜 엔딩도 너무 좋았다ㅠㅠㅠㅠ
- 17:30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부제가 첫사랑니고 사랑니 빼러가는 차세계 나오는데 노학력 양아치 차세계가 등장하고
- 17:30
- 조회 83
- 잡담
-
- 맨끝줄 보게 날 퇴근시켜달라
- 17:30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