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차세계 신서리 부국제나 연말시상식에서 둘이 같이 레드카펫 걷는거 보고싶다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34
둘이 딱히 인정은 안했는데
레드카펫 차 열렸는데 차세계 내리고 신서리 에스코트 해서 난리 났음 좋겠다 ㅋㅋㅋㅋㅋ

세계는 이런스탈도 좋고
그 런칭쇼 할때옷도 좋고
https://img.theqoo.net/fuXopT
https://img.theqoo.net/LITCHt
서리는 이렇게 공주st
힝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