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1 |
06.25 |
23,60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882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6,574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21,057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8,318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9,96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7,435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8,909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895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8,365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40429 |
잡담 |
멋진신세계 아직 공식 떡밥 남은 거 행복하다ㅠㅠ
|
16:46 |
0 |
|
15940428 |
잡담 |
항상 졸리면 뭐가 문제일까
|
16:46 |
3 |
|
15940427 |
잡담 |
멋진신세계 근데 이제 차세계 더이상 대군 꿈으로 안꾸려나?
|
16:45 |
9 |
|
15940426 |
잡담 |
오늘 기분좋은 금요일이다
|
16:45 |
17 |
|
15940425 |
잡담 |
최현욱 그냥 감자로 불리는 게 개웃김ㅋㅋㅋㅋ
1 |
16:44 |
35 |
|
15940424 |
onair |
와 차승원 육전을 하네
|
16:44 |
11 |
|
15940423 |
잡담 |
멋진신세계 인물관계도 보니까 고모들 어울리는 계열사 받아갔네 ㅋㅋㅋㅋ
5 |
16:43 |
140 |
|
15940422 |
잡담 |
넷플 신작보다가 광고 표독스러워서 스탠다드로 돌림
6 |
16:42 |
110 |
|
15940421 |
onair |
오 하트 꽤괜인데?ㅋㅋㅋㅋㅋㅋ
|
16:42 |
15 |
|
15940420 |
onair |
봉빵 제작진들도 너무 따수워ㅠㅠㅠㅠㅠㅠㅠㅠ
1 |
16:42 |
18 |
|
15940419 |
잡담 |
아이윌파인드유 아ㅋㅋㅋㅋㅋ 다봤다 엔딩 샤갈ㅋㅋㅋ(강스포)
|
16:42 |
19 |
|
15940418 |
잡담 |
멋진신세계 서리 피지컬 시원시원한 편인거 좋아
2 |
16:42 |
110 |
|
15940417 |
잡담 |
맨끝줄소년 덬들 바로 볼거야?
4 |
16:41 |
49 |
|
15940416 |
잡담 |
멋진신세계 난 이게 공식영상에서 나온 짤인게 너무 웃곀ㅋㅋㅋㅋ
8 |
16:41 |
169 |
|
15940415 |
onair |
하트 실패해도 된다니까 실패가 없대ㅋㅋㅋㅋㅋ
|
16:41 |
14 |
|
15940414 |
onair |
기택이는 식빵만 잘라도 잘한다 잘한다 해주고ㅋㅋㅋ 귀여워
|
16:40 |
16 |
|
15940413 |
onair |
할모니들 마지막이라니까 자꾸 사가셔
|
16:40 |
13 |
|
15940412 |
잡담 |
멋진신세계 이번주 일욜 런닝맨에 지효본 나오더라
6 |
16:40 |
60 |
|
15940411 |
잡담 |
ㅇㄷㅂ우리 축야농배 다 망함..?
3 |
16:39 |
110 |
|
15940410 |
잡담 |
내일도출근 여기 볼때마다 내가 다 감동이야
3 |
16:39 |
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