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그러고 보니 서리가 차만 타면 멀미나고 힘들어 했던게 속도 때문이 아니라 트라우마 때문이었나
무명의 더쿠
|
15:27 |
조회 수 266
어린 시절 그 사고때문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트라우마가 생겼고
조선시대에는 차가 없으니까 모르고 살다가
갑자기 현대 넘어와서 차를 타니까 몸이 기억해서 그랬던걸까?
아 근데 마지막으로 갈수록 아무렇지 않게 잘 타는거 보면
그냥 속도때문이었나 싶기도 하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