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너무 어린 나이에 마지막으로 사랑한 사람 떠나보낸게 엄만데 세계 엄마 돌아가시는 것도 못봤네
엄마가 할아버지집에 세계 두고가고 세계는 엄마가 아파서 죽을때가 되서 두고간 것도 모르고 살다가 나중에 알게 됐는데 엄마한테도 사랑한단 말도 못하고 보냈겠네? 그래서 할아버지를 원망할 법도 한데 그냥 되는 선까지만 차랄만 하고 두나봐 싶고
그래서 서리 앞에서 너무 막 어린애처럼 사랑한다고 고백도 못했는데 죽는줄 알았다고 그러는거 너무 ㅇ>-<
막상 서리도 울지도 않고 애처럼 우는 세계 그러는거 너무 벅차게 받아주고 있어가지고 내가 그냥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