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제대로 오면 말리고 싶어도 나때문에 뭐 더 조롱당하고 이런거보니 짜증나서 가만있게 되더라정병들이 너무 많으면 어떻게 할수가 없어.. 난 내 배우 아니여도 싹 다 말리는데 아 진짜 이 정병력은 안되겠다;; 느낄때 꽤 있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