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백번 말한 거 같은데 너 야 니 이러는거 너무 좋아 특히 싸울 때
무명의 더쿠
|
15:00 |
조회 수 207
왜케 좋지 그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지금 나랑 장난해? 야 말이 되는 소릴 해야지
이 대사 진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좋지 그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지금 나랑 장난해? 야 말이 되는 소릴 해야지
이 대사 진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