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배우보고 덴마크 왕자같다고 한들 그게 뭐 남들에게 피해를 주는게 아니잖음 https://theqoo.net/dyb/425813254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9 쟤 눈엔 저런갑다 하면 될거그거 그냥 지나가면 주식이 떨어짐? 집값이 떨어져? 왜 시비를 거는지 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