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구나 이런 댓 달리니까 이제 02월드컴 못 본 애들 안 어림;; 이러고 시비 걸더라.. 많아봤자 스물대여섯일텐데
잡담 근데 나이에는 발작하는 애들 진짜 심하게 있음 02 월드컵 못 봤다는 덬한테
8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리구나 이런 댓 달리니까 이제 02월드컴 못 본 애들 안 어림;; 이러고 시비 걸더라.. 많아봤자 스물대여섯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