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갈수록 커뮤는 정상인들이 지쳐 나가고 https://theqoo.net/dyb/4258124543 무명의 더쿠 | 14:50 | 조회 수 361 남은 사람들끼리 계속 고여가는듯 ㅋㅋㅋㅋ나도 커뮤 하는 입장이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