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차 하나 하자고 해도 움직이질 않고
인별이나 유튜브에 댓글 달자고 해도 잘 안해서
그냥 팬들 성향인가보다 했는데
탈덕하고 나니 알겠더라
배우로서 멋있고 연기 잘하고 커리어는 좋은데
팬들을 굳이 움직이게 할만큼의 매력은 없었던거ㅠ
코어팬들 많고 뭐랄까 약간 미치게 하는 매력은 따로 있는듯
인별이나 유튜브에 댓글 달자고 해도 잘 안해서
그냥 팬들 성향인가보다 했는데
탈덕하고 나니 알겠더라
배우로서 멋있고 연기 잘하고 커리어는 좋은데
팬들을 굳이 움직이게 할만큼의 매력은 없었던거ㅠ
코어팬들 많고 뭐랄까 약간 미치게 하는 매력은 따로 있는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