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너한테 고하기로 했다고 고백했다가 똥개만도 못하다고 차임 (1차임)
니 심장을 뺏겠다고 내가! 했는데 또차임(2차임)
키스까지 했는데 필름 끊긴척 남자필요없다고 특히 너는 절대 아니라고 또차임(3차임)
썸으로 관계발전했는데 꿈얘기 이후로 서리 또 묘하게 벽침
사귀기로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서리 트럭에 치여서 1주일간 혼수상태
깨어났는데 갑자기 조선으로 돌아가야한다고함
안돌아가도된다고 해놓고 6개월간 또 의식없음상태
죽은줄 알았는데 살아돌아옴
ㄹㅇ 이거 어케 버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안형 남친돼도 ㅇ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