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ㅂ 3만원 짜리 쿠키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https://theqoo.net/dyb/425812186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0 사실 쿠키가 목적이 아니라 케이스가 목적임 근데 이걸 3만원주고? 아 좀 에바다 싶은 생각도 있슨...혹시나 싶지만 광고아님 광고면 내배 이번년도도 차기작 없음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