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말 뭔가 웃긴데 악역나올때 빠큐 날려본적있어?? https://theqoo.net/dyb/4258121221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95 악역이 고구마짓할때 쌍빠큐....나도 모르게 쌍빠큐가 감....ㅠㅋㅋㅋㅋㅋㅋㅋ(물론 배우는 잘못없는거 당근알고있음 근데 그 악역에 너무 몰입하다보니 드라마영화볼때 빡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