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글 선넘는글 아니고서야 앓는글 칭찬글은 걍 그러려니 해주면 안되나 https://theqoo.net/dyb/425812056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5 걍 ㄴㄱㄴㄱ잘생겼다 예쁘다 동안이다 어쩐다 딱 봐서 아닌거 같으면 나가면되지 부득부득 아니라고 글다는 거 진짜 못났음ㅋㅋ.. 공지에도 박혀있는데 꼭 그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