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kUtupy
나도 하루에 몇번씩 그래 매일 걷는 길이야 이러면서 가끔 위험한 차들이 다니는 걸 어쩌고 말하잖아?그러고 나리가 엄마가 하고 싶었던 말이 있다고 했다했는데 이거였냐 이러잖아 그 부분이 이해가 안되서ㅠㅠ그 대사들이 나리와 무슨 연관이 있나?
잡담 우사남 본 덬들아 식당에서 엄마 얘기하면서 살아만 계신다면 그래 이부분 대사 말인데
4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