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거기 폭로자들도같은 마음이겠지 저런식으로 계속 고소하는거 지쳐서 포기할때까지 소송하는거일걸 2년전 처음 폭로나오고 y에서도 작년다룬거던데
잡담 나도 학폭피해자인데 송하윤 복귀 안했으면 좋겠음
10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마 거기 폭로자들도같은 마음이겠지 저런식으로 계속 고소하는거 지쳐서 포기할때까지 소송하는거일걸 2년전 처음 폭로나오고 y에서도 작년다룬거던데